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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합니다. 제 1 장 총 칙 제1조(명칭) 본 센터는 명지대학교 기기분석센터(이하 “센터”)라 한다. 제2조(목적) 센터는 공동기기를 통합적으로 운영 및 관리하고 효율성을 높이고 고가의 첨단 연구기기를 확보하여 연구 인프라를 구축하여 본교의 학술연구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공동기기의 정의) “공동기기”라 함은 시료 제작과 각종 분석 등의 연구 및 실험에 공동으로 활용하는 연구기기들을 말한다. 제4조(업무) 센터는 제2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다음 각 호의 업무를 수행한다. 1. 공동기기의 선정, 유지 및 관리 2. 교내 연구, 실험실습용 연구기기의 공동 활용 촉진 3. 연구, 실험실습용 연구기기의 중복구매 방지와 고가의 연구기기 확충 4. 공동기기 이용자의 교육 및 세미나 운영 5. 기타 센터의 목적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업무 제 2 장 조 직 제5조(센터장) ① 센터장은 부교수 이상의 교원 중에서 총장이 임명한다. ② 센터장은 센터를 대표하며 센터의 제반 업무를 총괄한다. ③ 센터장의 임기는 2년으로 하며, 연임할 수 있다. 제6조(조직 및 업무) ① 센터에서는 업무의 지원을 위한 조직을 둘 수 있다. ② 전 항의 조직에는 필요에 따라 직원, 연구원 및 조교를 둘 수 있다. ③ 직원은 본교 직원 가운데 임명한다. ④ 연구원은 센터장의 추천으로 총장이 임명하며, 조교는 세종대학교 조교 임용 규정을 따른다. 제 3 장 운영위원회 제7조(구성) ① 센터의 운영에 관한 중요한 사항을 심의하기 위하여 운영위원회를 둔다. ② 위원회는 위원장 1인을 포함하여 10이내의 위원으로 구성하며, 위원장은 센터장이 된다. ③ 위원은 공동기기센터장, 연구산학협력처장을 당연직 위원으로 하며, 이공계 각 단과대학 학장이 추천하는 전임교수, 그 외 총장이 임명하는 교직원으로 구성한다. ④ 위원의 임기는 당연직 위원은 당해 직위 재직기간으로 하고, 기타 위원은 2년으로 한다. 단, 연임할 수 있다. 제8조(심의사항) 운영위원회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심의한다. 1. 센터의 기본 정책 수립에 관한 사항 2. 공동기기의 선정, 도입, 활용, 운용 및 폐기 등에 관한 사항 3. 공동기기를 이용한 교육 및 연구에 관한 사항 4. 공동기기 사용료 징수 및 관리에 관한 사항 5. 센터의 예산 및 결산에 관한 사항 6. 센터의 관련 규정의 제정 및 개폐에 관한 사항 7. 기타 센터의 운영에 관한 중요 사항 제9조(회의) ① 위원장은 위원회 회의를 소집하고 그 의장이 된다. ② 위원회 회의는 재적위원 과반수의 출석과 출석위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한다. 제 4 장 재 정 제10조(재정) 센터의 재정은 공동기기 사용료, 기타 수입금 및 교비로 충당한다. 제11조(회계연도) 센터의 회계연도는 세종대학교 회계연도에 따른다. 제 5 장 기 타 제12조(준용규정) 이 규정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서는 세종대학교 제규정을 준용한다. 제13조(시행세칙) 이 규정의 시행에 필요한 세부사항은 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친 후 따로 정할 수 있다. 부 칙(2010.12.16) 이 규정은 2010년 12월 16일부터 시행한다. 부 칙(2013.05.06) 이 규정은 2013년 05월 06일부터 시행한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인천대학교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 행 일 2012.04.24. 1차 변경일 2016.03.25. 최종변경일 2018.02.26. 인천대학교(이하‘본교’)가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수집·보유·처리하고 있습니다. 본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으며 개정하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할 것 입니다. 아울러, 이 방침은 별도의 설명이 없는 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본교 소관 정보시스템(홈페이지 포함)에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본교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1. 서비스 제공 장애학생 지원, 장학금 업무, 도서 대출 반납 및 이용자 관리, 생활관생 관리, 수강생 및 프로그램 참여 학생관리, 취업지원, 보건관리, 학자금 대출, 학생증 및 증명서 발2급, 스포츠센터 회원관리 등의 서비스 제공에 관련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회원가입 및 관리 본교에서 제공하는 입시·학사·학생·연구·보건·행정 등의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방지와 비인가 사용금지, 가입의사 확인, 연령확인,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사항, 공지사항 전달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교내 종사자 채용관련 지원자 관리 교직원 등 모든 교내 종사자 채용관련 지원자 관리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4. 발전기금 기탁자 관리 발전기금 기탁자 관리 및 기부금 영수증 발급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본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하며, 처리하는 개인정보파일의 처리목적, 보유기간 및 개인정보 항목은 다음과 같이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포털(www.privacy.go.kr)의 개인정보민원 → 개인정보의 열람 등 요구 → 개인정보파일 목록 검색 → 기관명에 “인천대학교”입력 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본교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본래의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정보주체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는 경우 2.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정보주체 또는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박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 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붙임 1]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목록 제4조(개인정보처리 위탁) 본교는 원활한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붙임 2]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현황 제5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 방법) 정보주체는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으며,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그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 본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개인정보보호법」제35조(개인 정보의 열람)에 따라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열람 요구는 법 제35조 4항에 의하여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정정·삭제 요구 : 본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개인정보보호법」 제36조 (개인정보의 정정·삭제)에 따라 정정·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3.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 본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보호법」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에 따라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시 법 제37조 2항에 의하여 처리정지 요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4. 정보주체의 권리행사 방법 : 개인정보(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서를 제출하면 접수일로 부터 10일 이내 처리결과를 통지하게 됩니다. 정보주체가 아닌 대리인의 요구는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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