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예약신청
접속

분석의뢰서
작성

기기담당자와 협의 후 시료 전달
(택배, 우편, 인편)

분석 예약 확정
(담당자와 협의된 분석일 확정)

시료분석

결과 발송
(홈페이지 내 업로드 또는 E-mail 발송)

전자세금계산서 및 영수증
(교내전용)
발행 직접신청

사용료 납부

<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기기분석센터 이용절차 >

온라인 기기 신청절차

  • 1.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공동기기센터 (http://labtool.co.kr/)로 접속합니다.
  • 2.회원가입을 반드시 하셔야 온라인 기기예약신청 접수가 가능하므로, 회원가입을 하시지 않은 고객은 회원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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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온라인 기기예약신청 접수를 하신 후 진행사항, 기기이용내역, 미납금 내역 등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기 이용 수수료 납부방법

  • - 분석수수료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한 후, 필요한 납부 관련 서류는 031)330-6330,6331으로 문의바랍니다.
  • - 마이페이지내에서 사용내역을 직접 청구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 통장입금시 아래 은행계좌로 입금하시기 바라며, 입금내역에 의뢰자명 및 분석접수번호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입금은행: 하나은행 842-910007-35904 예금주 : 명지대학교산학협력단